10월 1일 제1회 울진웹툰영화제 개막
상태바
10월 1일 제1회 울진웹툰영화제 개막
  • 전석우
  • 승인 2022.09.26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직위, 국내 최초 울진웹툰영화제 개막준비에 만전

제1회 울진웹툰영화제가 10월 1일 울진에서 열린다.

‘당신의 꿈 바다를 날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 영화제는 1일 오후 7시 총상금(품) 2천만원의 주인공인 웹툰수상작을 시상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날 울진작은영화관에서는 웹툰원작 영화인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전10시30분 ‘내부자’가 오후 1시에 무료상영회를 가지며, 800만 흥행 감독인 장철수 감독과 함께 GV토크쇼도 진행된다.

한편, 매화초등 특설무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웹툰수상작품 15편을 테블릿 체험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벽화거리 인증샷 이벤트와 만화책 경품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 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캠핑죤이 구성되어 전국에서 캠퍼들이 참여하고, 숙박하는 캠핑영화제로 함께 진행되며, 개막식 축하무대로 씨야의 이보람 공연과 영화제 주제공연, 그리고 레트로7080 EDM파티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야외 대형스크린에서는 심야극장 ‘끝까지 간다’ 상영으로 가을밤 영화제의 대미를 장식하게 되며, 누구나 상영회와 축제를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임영하 조직위원장은 “코로나를 벗어나, 울진가을바다와 이현세만화거리에서 웹툰영화와 웹툰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며,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축제까지 관람 할 수 있다“ 며 “이번 영화제가 누구에게나 힐링의 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