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코로나19 확산 방지 유관기관과 단체 방역간담회 개최
상태바
울진군, 코로나19 확산 방지 유관기관과 단체 방역간담회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1.12.1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은 1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군민들의 생활안전의 어려움과 지역경제 침체 등을 극복하기 위해 코로나19 확산방지 유관기관과 단체 방역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방역간담회는 최근 13일간 1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여 군민들의 불편과 경제적 손실 등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우리군을 함께 코로나19로부터 지키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죽변수협, 후포수협, 울진군의사협회, 울진군약사협회, 울진바지게시장상인회, 한국외식업중앙울진군지부, 울진군유흥협회, 대한미용사협회울진군지부, 한국이용사협회울진군지부 등이 참석하였으며, 타지역 방문자제, 아프면 진단검사, 추가접종 적극 동참 등 일상회복과 경제회복을 위해 여러 의견을 청취하고, 코로나19 상황 및 현안을 공유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선별진료소 확대 운영 ▴취약시설 특별방역점검 추진 ▴단체별 방역현황 ▴추가접종 및 소아청소년 예방접종 강화 ▴기타 협조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이번 간담회에 건의된 의견들을 방역현장에 반영하여 하루빨리 일상이 회복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행정만으로 극복하는데 한계가 있는 만큼 기관․단체 및 군민들의 적극적인 방역 동참으로 청정울진의 명성을 다시 찾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