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와 지역 농수산물 판매 행사 진행
상태바
한울본부,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와 지역 농수산물 판매 행사 진행
  • 전석우
  • 승인 2020.09.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나눔문화 확산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5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28일 지역 농수산물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25일 울진 대표 전통시장인 울진읍 바지게시장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지난 21일 북면 흥부시장 장보기에 이어 가진 두 번째 장보기 행사로, 이종호 본부장을 비롯한 한울본부 임직원과 울진군장애인복지관장, 울진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등 관내 복지시설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3천만 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구입하고 이를 꾸러미로 각각 포장해 관내 소외계층 308명에게 전달했다.

또, 28일 한울본부 나곡사택 복지관에서 지역농수산물 판매행사를 개최해 관내 로컬푸드 및 사회적경제기업 판로확장 등 직접적인 농어민 소득 향상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30개 판매업체가 참여하면서 추석을 준비하는 직원가족들과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우리지역 식재료를 구입하는 자리가 되었다. 더불어 한울본부는 행사를 통해 약 600만 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구입해 관내 8개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이종호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상생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