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구초,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2학기 학교설명회
상태바
부구초,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2학기 학교설명회
  • 울진투데이
  • 승인 2023.09.15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구초등학교(교장 도영진)는 지난 13일, 약 250여명의 학부모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교 칠보관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2학기 학교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식전 행사로 본교 평소 갈고 닦은 방과후학교 바이올린부의 공연이 이뤄졌으며 학생들의 아름다운 연주 실력에 학부모님들은 깊은 감동을 받으며 큰 박수로 호응하였다.

학교설명회는 2학기 복직 및 신규 교사 소개, 운영위원장 인사, 학교장 인사, 학부모 연수 순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학부모 연수에서는 ‘내자녀 바로알기_꿈이 있는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란 주제로 학교장의 특별 강연이 진행되었다.

도영진 교장은 자녀의 바람직한 인성 함양과 꿈이 있는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 위해서는 부모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셨다. 이후 학부모님들은 공개 수업 참관 후 담임교사와의 상담활동이 이루어졌다.

6학년 김OO 학생의 어머니께서는 "코로나 시기에는 학교 방문이 어려워 내 아이의 학교생활을 궁금했는데, 오늘 수업에 적극 참여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부모로서 학교 교육에 대해 깊은 신뢰와 만족감을 느꼈다."라고 참관 소감을 전했다.

도영진 교장은 "학생들의 바른 인성과 꿈을 키우기 위해 학교에서 많은 노력과 지원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