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원 울진군의장 신년사
상태바
장시원 울진군의장 신년사
  • 전석우
  • 승인 2020.01.03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참봉사자로서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울진군의회 장시원 의장이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신년사를 발표했다.

장시원 군의장은 "지난해는 태풍으로 인한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았지만 군민들께서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주셨기에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다"며, "‘작은 것이 모여 산이 된다’는 ‘진적위한(塵積爲山)’의 자세로 진정 군민에 의한, 군민을 위한, 군민의 참봉사자로서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 장시원 군의장 신년사 전문 ♣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태풍으로 인한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군민들께서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주셨기에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올 한 해도 울진군 발전을 위해서 군민들이 한 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희망의 2020년에는 ‘작은 것이 모여 산이 된다’는 ‘진적위한(塵積爲山)’의 자세로 진정 군민에 의한, 군민을 위한, 군민의 참봉사자로서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욕심내지 않는 의회,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의회가 되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울진군민들께서 우리 군의회와 군의원들에게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바라는지 똑똑히 기억하고 잘 알고 있습니다.

군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최대한 부응할 수 있도록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고 노력하는 울진군의회가 될 것을 군민들께 약속 드립니다.

올 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0년 1월 1일 울진군의회 의장 장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