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마음담은 김치·반찬 사랑나눔 실천
상태바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마음담은 김치·반찬 사랑나눔 실천
  • 울진투데이
  • 승인 2023.05.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성호, 장신중)는 지난 26일, 5월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하였다.

매월 홀로어르신, 중증장애인, 와병자 등 직접 반찬을 해드시기 어려운 60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나누며 반찬을 전달하고 있는데, 이번 달은 잼잼잼봉사회(회장 윤은경) 회원들이 식재료와 각종 식품을 구입하여 새마을부녀회, 적십자봉사회, 여성의용소방대, 바르게살기협의회, 여성자원봉사회, 농가주부회 등 관내 기관단체 소속 회원들이 합심하여 반찬을 준비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써 솔선수범 하였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에 균형있는 영양공급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불고기, 김치, 계란, 요거트, 과일 등을 정성스레 마련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반찬을 전달하며 지역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장성호 민간위원장은 “우리가 직접 준비한 반찬을 통해 고령, 장애, 질병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대와 활력과 위로를 줄 수 있어서 더없이 좋았고, 앞으로 나눔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신중 후포면장은 “매월 반찬 나눔 행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