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면, 초·중학생 52명에게 간식 꾸러미 전달
상태바
매화면, 초·중학생 52명에게 간식 꾸러미 전달
  • 전석우
  • 승인 2022.12.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진수, 황춘섭)는 지난 15일 매화초등학교(유치원)와 중학교에 다니는 학생 52명에게 220만원 상당의 간식 꾸러미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사랑더하기 행복나누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에는 매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울진풍력(주)에서 함께하여, 매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아동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컵라면과 과자를 넣은 간식 꾸러미 100만원 상당의 지원을, SK D&D가 보유 중인 울진 현종산 풍력발전소에서는 학생들의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해 12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및 햄버거 쿠폰을 후원했다.

황춘섭 위원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도 해마다 매화면 지역주민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울진 현종산 풍력발전소(SK D&D)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소소하지만 간식 꾸러미와 쿠폰이 매화면에서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진수 매화면장은 “간식꾸러미 지원사업 대상자인 학생들이 나눔의 기쁨을 아는 아이들이 되어 미래의 건강한 기부자가 되었으면 한다”며 “더불어 아이들이 행복한 매화면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