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변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의 날
상태바
죽변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의 날
  • 전석우
  • 승인 2022.12.0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죽변면민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순회 모금행사

죽변면(면장 장세석)은 지난 8일 죽변면 파출소 앞에서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죽변면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죽변면 이장협의회, 새마을 부녀회, 여성자원봉사회, 바르게살기운동 죽변면 위원회, 국제여성연맹자원봉사단체 등 다양한 기관단체와 봉사단체가 참여하여 죽변면민들에게 사랑의열매를 직접 달아주고, 죽변면 봉사단체에서 밤새 정성으로 달인 대추차와 다과를 나눠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줬다.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날 다행히도 날씨가 포근하여, 죽변면 어린이집 원아 42명도 참여하여 54만원의 성금을 기부하고, 죽변면 주민 이상철 님은 빈병을 수거 하여 모은 돈 94만원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라며 성금으로 내놓았으며, 장을 보러온 죽변면민들도 나눔을 함께하기 위한 손길이 계속되었다. 뿐만아니라 죽변수협에서 500만원, 죽변면 이장협의회, 청년회 등 약 3,100만원이 모금 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모인 성금은 경북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진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긴급지원, 기획사업 등에 소중히 쓰일 예정이다.

장세석 죽변면장은 “희망2023 나눔 캠페인에 많은 기관과 단체가 앞다투어 참여하고 따뜻한 마음을 내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