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아동폭력 근절 온라인 캠페인
상태바
울진군, 아동폭력 근절 온라인 캠페인
  • 전석우
  • 승인 2022.10.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병복 군수는 19일 '아동 폭력 근절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END Violence)'을 진행했다. 손 군수는 이강덕 포항시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이 캠페인은 외교부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아동·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2013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온라인 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캠페인 로고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유니세프, #END Violence, #아동 폭력 근절의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울진군은 2021년 7월 아동학대 전담 공무원을 배치하고 업무 전용 차량과 아동학대 상담조사실을 조성하여 신속하게 아동학대에 대응하고 있으며, 울진군의료원을 전담의료기관으로 지정하여 학대 발생 시 응급조치 등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울진경찰서 ‧ 울진교육지원청 ‧ 경북동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 학대 대응 정보 연계 협의체를 구축, 운영하여 우리 군 학대 피해 아동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요즘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해마다 감소하여 아이들이 소중한데 모든 아이들을 폭력으로부터 잘 지켜내도록 마음을 한데 모아달라”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박형수 국회의원, 임승필 울진군의회의장, 양시창 울진경찰서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