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복 군수 당선자 “군민을 더 잘살게 하는 경제 군수”
상태바
손병복 군수 당선자 “군민을 더 잘살게 하는 경제 군수”
  • 전석우
  • 승인 2022.06.02 08: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 울진군수 선거에서 국민의힘 손병복 후보가 당선됐다.

손병복 후보는 최종 개표 결과 전체 유효투표의 59.94%인 1만6326표를 획득해 1만908표(40.05%)를 얻은 황이주 후보를 5418표 차로 앞서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손병복 울진군수 당선자는 당선 소감을 통해 “현명한 선택과 판단으로 투표를 해 주어 당선이라는 큰 선물을 주신 데 대해 고개 숙여 깊이 감사를 드린다”면서 “미래를 약속하는 혁신 군수, 군민과 함께하는 민생군수, 군민을 더 잘살게 하는 경제 군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지금 울진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있다. 군수의 한사람의 비전과 역할이 얼마나 큰 변화를 이끌어내는지 보여 드리겠다”면서 “삼성에서 수많은 사업을 운영하고 거대 조직을 이끌면서 경제 감각과 경영 능력을 바탕으로 반드시 ‘1등 울진’을 만들어 가겠다”고 실천 의지를 밝혔다.

손 당선자는 또 “울진의 백년대계를 담은 7대 공약 △울진의 백년대계를 위한 미래먹거리 발굴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는 잘 사는 농림어업 △울진형 일자리 창출로 살기 좋은 울진 △울진의 밝은 미래를 위한 인재 육성 △군민 감동 복지로 더 나은 삶이 있는 울진 △군민우선! 책임행정! 군정혁신 △군민건강 문화 예술체육이 풍성한 울진을 건설”하겠다는 군정 방향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손 당선자는 “‘울진산불’과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힘들게 이겨왔던 군민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드린다”며, “앞으로 민선 8기에 저와 600여 명의 공직자들은 변화와 혁신으로 공직사회 전체가 한 단계 더 성숙한 모습으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울진사람 2022-06-06 03:59:39
양아치가 몆사람 보이네요
장비써고 돈안주고 손당선자님 멀리하소
클 남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