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1.06.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주하돈)는 지난 21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새로운 임기 시작을 맞이하여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민간부문 위원장에 전도중 위원장을 선출하였다.

또한, 2021년 관내 위기가구의 복지사업 추진현황과 협의체 지원사업인 취약계층 집수리 사업에 대하여 추진시기와 방법 등을 심도 있게 토의 한 후 하반기 주민복지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주민복지사업으로는 마음담은 김치‧반찬지원사업, 사랑의에너지나눔사업, 소규모 집수리 사업, 희망꾸러미 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관내 위기가구 발생 시 맞춤형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 인적안전망 구축 역할을 하는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자원봉사 연계도 이뤄질 예정이다.

전도중 민간위원장은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소통하며 지역의 복지와 2021년 연간사업이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지역주민들의 복지체감도가 향상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