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한울본부, 상생발전협의회 개최
상태바
울진군-한울본부, 상생발전협의회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1.06.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발전을 위한 협조사안 공유와 지속적인 노력 다짐

울진군은 지난 21일 울진그랜드호텔에서 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와 함께 지역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상생발전협의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상호협력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개최된 이날 회의는 공동위원장인 울진군 부군수(김재준)와 한울본부 대외협력처장(류명석)을을 비롯한 총 6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었고, 양 기관의 실무담당자들이 참석하여 기관별 협조가 필요한 사안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였다.

상생발전협의회는 올해 3월 한울본부와 울진군간 상호협력 및 신속한 업무 추진을 위해 양 기관 합의하에 발족하였으며, 이후 기관 간 주요 현안에 대한 사전 조율을 위해 실무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후 실무협의회를 통해 도출된 기관별 협조가 필요한 사안 등을 협의하여 정책협의회에 상정하였다.

이날 정책협의회 위원들은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한울본부와 울진군의 상호 협조가 필요한 사안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이 이뤄져야 한다고 의견을 모았다.

한편 상생발전협의회는 연 1회 양 기관이 협의 하에 교차로 주관 및 개최할 예정이다.

김재준 부군수는 “이번 안건에 대해서 향후 좋은 성과가 있도록 양 기관 실무부서에서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며 “향후 울진군과 한울본부는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협력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행하여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