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협력업체와 하반기 상생협력 간담회 가져
상태바
한울본부, 협력업체와 하반기 상생협력 간담회 가져
  • 전석우
  • 승인 2019.10.07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비분야 15개 협력업체 관계자 참석

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는 10월 7일 ‘2019년 한울본부-협력업체 간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상반기 간담회에 이어 시행된 이번 하반기 간담회에는 정비분야 15개 상주협력업체 관계자 및 관련 부서 팀장 등이 참석했다.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의 장은 오찬을 겸해 시행됐다.

이날 간담회는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의 인사말로 시작해 본부 현황 브리핑과 계약 관련 제도 개선사항 및 출입 관련 협조사항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어 한울본부의 청렴 및 안전 정책을 적극 반영해줄 것을 요청한 후, 협력업체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력업체 관계자들은 사무동 환경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서 한울본부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희망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협력업체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상생협력 기반 조성을 통한 동반성장 실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장정일 처장은 “지난 40여 년 간 원자력 산업계를 함께 일구어 온 협력업체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협력업체 업무환경 개선 관련 협의를 위해 꾸준히 오늘과 같은 자리를 마련하겠다. 앞으로도 상호 이해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