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죽변중 이재석, 소년체육대회 공기소총 남중부 예선 종합 2위
상태바
울진 죽변중 이재석, 소년체육대회 공기소총 남중부 예선 종합 2위
  • 전석우
  • 승인 2024.04.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소년체육대회 남중부 경북 대표 선수로 선발

죽변중학교(교장 박상수) 이재석(3학년) 학생이 소년체육대회 중등부 공기소총 경기에서 종합 성적 2위로 2024년 전국소년체육대회 남중부 경상북도 대표로 선발되었다.

이재석 학생은 “아직 사격선수로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학교에서 많은 관심과 교장 선생님 및 지도자 선생님의 적극적인 지원과 응원 덕분에 좋은 성적으로 시합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이번 시합은 선발되는 것은 과정일 뿐 2024년 전국소년체육대회에 경상북도를 대표선수로 출전하는 만큼 남은 기간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을 꼭! 목에 걸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노정만 전임 코치는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황석수) 및 한울원자력본부에서 많은 지원으로 죽변중학교 학생들이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좋은 결과로 나타나는 것 같다. 경상북도는 사격에 우수한 선수들이 많이 있어서 시합이 끝날 때까지 순간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었다. 마지막까지 집중하고 열심히 경기를 치러준 이재석(죽변중3)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제 5월에 개최되는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준비해야된다. 이재석(죽변중3) 학생과 같이 열심히 준비하여서 좋은 성과를 만들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죽변중학교(교장 박상수) 사격부는 깊은 역사를 바탕으로 매년 우수한 선수가 배출되고 있다. 최근 2년 동안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획득하였고 올해 3년 연속 메달에 도전한다. 항상 학생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는 지도자들과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에 응원과 격려를 보낸다. 또한 학생들이 걱정 없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는 울진교육지원청, 한울원자력본부, 울진체육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