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매화초, 전교 학생회 임원 선거
상태바
울진 매화초, 전교 학생회 임원 선거
  • 전석우
  • 승인 2024.03.1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 매화초등학교(교장 황용석)는 지난 8일 매화관(다목적강당)에서 2024학년도 전교학생회 임원 선거를 실시하였다. 이번 선거를 통해 매화초 학생들은 민주시민의 자질을 기르고 공정한 선거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6학년 회장 후보 1명, 5학년 부회장 후보 2명으로 총 3명의 학생들이 입후보하였다. 3월 6일(수)부터 3명의 입후보자들은 각자 개성있는 공약을 내세우며 선거 운동을 펼쳤다.

선거 당일인 3월 8일 2교시, 매화관에서 선거 사전교육 및 후보자 소견 발표를 한 후 3~6학년 25명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었다. 선거 결과 전교 회장에는 단일 후보였던 6학년 ‘정OO’ 학생이 무투표로 선출되었으며, 전교 부회장에는 5학년 ‘김OO’ 학생이 선출되어 1년 동안 매화초 전교어린이회를 이끌어 나가게 되었다.

전교 회장 정OO 학생은 “앞으로 모든 학생들이 사이좋은 매화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으며, 전교 부회장 김OO 학생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당선이 돼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공략을 모두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전교학생회 임원들은 앞으로 전교 학생 회의를 통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야기 나누며 더 나은 매화초 학생들의 생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