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조달청장, 울진군 등 관내 릴레이 방문 마케팅
상태바
대구지방조달청장, 울진군 등 관내 릴레이 방문 마케팅
  • 전석우
  • 승인 2024.03.0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지방조달청 재정신속 집행에 앞장…지역 경제 활성화위해 팔 걷어 붙여

대구지방조달청(청장 방형준)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조달 사업 신속집행 속도를 높이기 위해 관내 수요 기관을 방문하는 등 적극 행보에 나서고 있다.

조달청은 2024년 고금리․고물가 장기화 등 내수 부문의 어려움으로 인한 민생 경제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역대 최고 수준의 상반기 신속 집행(65%)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 조달 수수료 인하, ◀ 조달 절차 단축․ 관내 수요기관 대상 릴레이 방문 마케팅, ◀ 기업에 대한 선금지급한도 확대 등 신속집행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지원을 통해 조달현장의 신속집행을 위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방형준 대구지방조달청장은 7일 울진군과 8일 안동시를 방문, 손병복 군수와 권기창 시장에게 조달청 상반기 신속집행계획 설명 및 협조를 요청하고 조달사업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3월중 대구광역시 달성군, 영주시, 경주시 등 관내 주요 수요기관을 차례로 방문해 조기에 조달요청 등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할 계획이다.

방 대구지방조달청장은 “지역 경기 침체 등의 어려움으로 적극적인 신속집행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점”이라며, “상반기 내 재정의 신속집행 등 적극행정을 통해 지역 경제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관내 공공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