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지역 도·군의원 9명, 박형수 예비후보 지지
상태바
의성지역 도·군의원 9명, 박형수 예비후보 지지
  • 전석우
  • 승인 2024.02.2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수 예비 지지선언문[전문]

존경하는 의성군민 여러분, 저희는 박형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이충원 도의원, 의성군의회 김광호 의장, 박화자 부의장, 황무용 의원, 최훈식 의원, 지무진 의원, 김현찬 의원, 박선희 의원, 이경원 의원입니다.

저희는 이번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박형수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단했습니다.

우리 의성은 현재 항공물류의 중심도시,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관광도시, 활력이 넘치는 공항도시, 청년농업의 메카로 도약하기 위한 중대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현직 국회의원인 박형수 예비후보는, 의성의 최대 현안인 스마트 항공물류센터 조성 등 신공항도시 건설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우리 지역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이끌어낼 가장 적합한 후보자임을 저희는 확신합니다.

박형수 의원이 떠나온 지역구의 선출직 의원들과 많은 시·군민들이 의성의 지인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심지어는 찾아와서 ‘박형수 의원 지지’를 호소하는 것을 보고, 저희는 더욱 박형수 예비후보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박형수 의원은 국민의힘 초대 원내대변인을 맡았고, 초선임에도 경제와 예산을 총괄하는 제1정책조정위 부위원장, 국민의힘 전국위 부의장을 역임하는 등 당으로부터 실력과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박형수 의원은 그 어느 국회의원보다 지역 현안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깊고 추진력이 뛰어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구의 숙원사업 대부분을 해결했습니다.

저희는 능력있는 박형수 의원과 손잡고 신공항도시 건설을 반드시 성공시켜 의성의 새로운 변화와 힘찬 도약을 반드시 이끌어내겠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도 의성 발전을 위해 박형수 예비후보를 꼭 지지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충원 도의원, 의성군의회 김광호의장, 박화자부의장, 황무용의원, 최훈식의원, 지무진의원, 김현찬의원, 박선희의원, 이경원의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