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범균 울진군청년연합회장, 경상북도청년연합회 외무부회장 취임
상태바
진범균 울진군청년연합회장, 경상북도청년연합회 외무부회장 취임
  • 전석우
  • 승인 2024.02.0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의 미래! 청년의 힘으로! 라는 슬로건 아래 제17대 경상북도 청년연합회 정용주 회장단이 출범하였다.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는 지난 4일 영천시 영동고등학교 호연관에서 제17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와 임종식 경상북도 교육감을 비롯하여 도내외의 많은 기관장이 참석했다.

울진군청년연합회는 지난 2021년 임동인 회장(제14대)을 배출하였으며, 이번 이·취임식에는 14·15대 울진군 청년연합회장을 지낸 진범균 회장이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 외무부회장으로 취임하였다.

진범균 회장은 근남면청년회 출신으로 평소 지역 현안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왕성한 활동을 하였으며, 코로나 사태 이후 울진군청년연합회원들과 함께 끊임없는 대외교류를 통해 청년회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끌었다.

진범균 회장은 제17대 사단법인 경상북도청년연합회에서 외무부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앞으로 울진 관내뿐만 아니라 경상북도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여 울진군 청년들의 위상을 드높이고 지방소멸의 위기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17대 사단법인 경상북도 청년연합회장단

▷ 신임회장: 정용주(영천시)

▷ 직전회장: 신기성

▷ 감사: 최연우, 송영화

▷ 수석부회장: 이진수

▷ 내무부회장: 육정근

외무부회장: 진범균

▷ 시·군 직전회장: 서진수,윤진영,박영욱

▷ 직전 사무총장: 김병만

▷ 각 시·군 회장: 최재영(경산시), 박성범(경주시), 김형춘(성주군), 이원호(영천시), 김진학(울릉군), 전호영(울진군), 김석진(칠곡군), 양승리(포항시)

▷ 사무처: 이상곤(사무총장), 이정섭(총무처장), 손경식(의전처장), 채창수(대외협력처장), 서종권(기획처장), 안지환(조직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