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근남면청년회장 취임
상태바
김진태 근남면청년회장 취임
  • 전석우
  • 승인 2024.01.2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와 희생으로 살기 좋은 근남 만들기에 앞장서겠다”

김진태(50세·맑은물사업소 근무)씨가 근남면청년회장에 취임했다.

‘도약하는 청년을 위하여’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근남면청년회가 21일 2024년 회장단 이․취임식과 신년교례회를 열었다.

근남면청년회는 이날 오전 10시 근남면문화체육센터 제동관에서 손병복 군수, 박형수 국회의원, 임승필 군의장과 임동인·황현철 군의원, 손인수 근남면장, 주성열 체육회장, 전석우 근남면발전협의회장을 비롯한 지역사회단체장, 지역 청년회 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0·41대 장운익 회장 이임식과 42대 김진태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장운익 회장의 이임사

이날 행사는 개회식과 내빈소개, 감사패·공로패 수여, 사업보고, 제40·41대 회장을 맡으면서 지역 내 크고 작은 행사에 앞장서 헌신적 봉사활동을 펼친 장운익 회장의 이임사와 격려사, 축사, 청년회를 새롭게 이끌어 나갈 김진태 42대 회장의 취임사, 재직기념패 전달, 임원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근남면청년회는 매년 망양정 해맞이 광장 정화활동, 화합 윷놀이 대회, 망양정해수욕장·왕피천 주변 환경 정화활동, 경로 효잔치 등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각종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김진태 신임회장은 “청년의 활기찬 움직임으로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 살기 좋은 근남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히면서 “지역의 현안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누구보다 먼저 문제해결을 위해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군이 추진하는 “‘울진군이 잘 사는 도시 울진군민을 섬기는 도시’가 되기 위해서는 우리 청년들과 행정이 한 몸처럼 움직여야 더욱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우리 근남의 발전이 곧 우리 청년들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비전을 제시하여 스스로 봉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42대 회장단
제42대 회장단

■ 회장단 명단

▷ 회장 김진태 ▷ 직전회장 장운익 ▷ 상임부회장 최용대 ▷ 내부부회장 진승기 ▷외무부회장 이준호 ▷ 감사 이명종 박기철 ▷ 사무국장 최경훈 ▷ 사무1차장 정흥국 ▷사무2차장 문선재 ▷사무3차장 진진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