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고등학교, 제26회 연호축제 개최
상태바
울진고등학교, 제26회 연호축제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4.01.0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고등학교(교장 김진구)는 지난 12월 28일 제26회 연호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야제, 축제 두 부분으로 나누어 2일 동안 진행되었고 다양한 행사와 공연으로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2월 27일 울진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전야제에서는 알뜰시장, 복면가왕, 연극, 댄스 등의 공연이 이루어졌다. 알뜰시장은 반별로 학생들이 내놓은 상품을 모아 판매하였고, 복면가왕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노래를 불러 학생들의 숨겨둔 끼를 방출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외에도 연극 동아리 학생들의 영어 연극, 밴드 공연, 댄스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다.

축제 당일에는 오전시간에 반별 먹거리 부스와 게임 부스, 오후는 반별 장기자랑과 특별공연, 동아리 발표회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자신들이 음식을 만들고 판매하는 과정을 즐기며 참여하였고, 뒷정리도 깔끔하게 처리하는 등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오후 본공연은 ‘연호문화센터’에서 진행되었는데, 특별 공연에는 가수 ‘포맨’이 등장하여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반별 장기자랑에서는 교사가 함께 등장하거나, 교사들로 구성된 무대를 준비하여 교사와 학생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번 축제를 기획한 학생회장 2학년 김0우는 “준비하며 힘들 때도 있었지만,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축제가 되어 보람있고 뜻깊은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구 교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으로, 모두가 기쁨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