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장학재단 , 죽변수협으로부터 '울진사랑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받아
상태바
울진군 장학재단 , 죽변수협으로부터 '울진사랑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받아
  • 울진투데이
  • 승인 2024.01.04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울진군장학재단(이사장 손병복)은 지난 1월 3일 죽변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조학형)으로부터 울진사랑 장학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죽변수협은 2013년부터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매년 일정 금액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4,200만원을 기탁하였다.

또한 이와 별도로 수협 임·직원들도 울진군장학재단에 회원으로 가입해 자발적으로 월1만원씩 후원하여 현재까지 7,000여만 원을 기탁했다.

조학형 죽변수협 조합장은 “우리 직원 모두가 힘을 합하여 모금한 금액으로 지역 교육사업에 이바지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되는 한 울진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꾸준히 기탁하겠다”며 울진군 장학재단 기금 조성에 적극 동참할 의사를 밝혔다.

손병복 (재)울진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울진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울진군 학생들이 꿈과 미래를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는 곳에 쓰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재)울진군장학재단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며, 울진지역 인재들을 위한 장학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후원 회원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재)울진군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054-781-44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