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백암온천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상태바
울진 '백암온천 송년의 밤' 행사 성료
  • 울진투데이
  • 승인 2024.01.03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2월 31일 온정면청년회(회장 정원수) 주최, 주관으로 진행된 '2023 백암온천 송년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전했다.

천연온천 백암관광특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관광객 1,0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힘든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상가 내수경기 활성화와 온정면민의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트롯3에 출연한 인기가수 이대원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진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백암온천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울진 붉은대게를 무료로 나누어 주는 이벤트 등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최윤홍 온정면장은 “『2023 백암온천 송년의 밤』 행사를 위해 노력해 준 온정면청년회에 감사드리며, 갑진년 새해에는 백암온천의 위기를 극복하고 천년을 이어온 백암온천이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온정면민들의 지혜를 모아달라고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환영사에서 “대한민국의 숨, 울진” 백암온천을 방문하여 주신 관광객들을 환영한다”며 “지역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희망찬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백암온천특구에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