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 ‘도전 ! 꿈 성취 프로그램’ 교육장 인증제 21명 인증
상태바
울진교육지원청, ‘도전 ! 꿈 성취 프로그램’ 교육장 인증제 21명 인증
  • 전석우
  • 승인 2023.12.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의 우리 珍 탐방 이야기 프로그램으로 애향심 길러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황석수)은 도전! 꿈 성취 인증제 ‘나의 우리 珍 탐방 이야기’를 운영해 지난 26일에 울진남부초 도서관에서 학부모님이 참여한 가운데 21명에게 교육장 인증패를 수여했다.

이 프로그램은 울진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 역사가 잘 드러나는 곳을 찾아 탐험함으로써 울진에 대한 애향심을 기르기 위해 기획되었다. 초3학생부터 고3학생까지 학생 개인, 학교, 동아리, 가족 단위로 탐방을 하고 그 활동 결과를 사이트(https://url.kr/h4twpa)에 탑재하면 활동을 인정 받았다.

교육장 인증제는 3단계인데 금장(9-10곳 탐방), 은장(7-8곳 탐방), 동장(5-6곳 탐방)으로 나누어 실시하여 금장 15명, 은장 4명, 동장 2명 등 21명의 학생들이 인증패를 수여했다.

황석수 교육장은 “미래사회는 문제를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내는 창의성과 타인을 존중하며 함께 어울리는 협업 능력, 특히 바른 인성이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될 것”이라며 “도전! 꿈 성취 인증제를 통해 학생들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과제를 해결하는 미래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