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매화초 방과후학교 작은 음악회
상태바
울진 매화초 방과후학교 작은 음악회
  • 전석우
  • 승인 2023.12.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 매화초등학교(교장 장귀윤)는 13일 매화관(다목적강당)에서 방과후 피아노부, 통기타부, 오케스트라 학생들의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작은 음악회는 1년 동안 방과후학교에서 연습한 연주를 발표하여 방과후교육 활동을 마무리하고 교육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총 33명의 방과후학교 참여 학생들의 아름다운 음악이 공연장에 울렸으며, 학생들 모두 서로를 응원하고 큰 박수와 소리로 환호하는 흥겨운 음악회가 되었다.

울진군청 음악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운영된 오케스트라부 학생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1-2학년 학생들의 축하 공연(창작국악동요 율동), 피아노 및 통기타 공연을 통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재능을 발표하고 감상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학생들은 “무대 위에서 연주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떨렸는데 잘 연주해서 기분이 좋아요.”, “부모님이 보러 와주셔서 더 열심히 연습했어요.”, “내가 고른 예쁜 옷을 입고 공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방과후 피아노, 통기타 선생님, 오케스트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3학년도 매화초 방과후학교는 울진 군청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였으며, 학생들의 다양한 잠재력을 깨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었다. 특히 피아노부 및 통기타부의 운영으로 학생들의 음악적 능력을 기르고 예술 분야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