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2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사랑 나눔
상태바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2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사랑 나눔
  • 전석우
  • 승인 2023.12.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성호, 장신중)는 지난 8일 ‘12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한수원 사업자지원사업비 지원으로 시행되는 이번 사업은 매월 관내에 거주하는 홀로 어르신, 중증장애인, 와병자 등 직접 반찬을 해드시기 어려운 60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나누며 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달은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속 14개 단체 30여 명의 회원이 김장 김치와 불고기, 사과 등 6가지의 반찬을 정성껏 마련하여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하였다. 특히 지역의 한 독지가가 해물 듬뿍 치즈그라탕을 후원하는 등 지역 사랑의 온도를 더욱 높였다.

장성호 민간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 없는 후포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신중 후포면장은 “올 한해 힘든 상황 속에서도 반찬 봉사를 비롯해 지역의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협의체 소속 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아울러, 소외계층에 관심과 지원이 필요해 지는 겨울철을 맞아 더 세심한 돌봄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