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 소셜팜 프로젝트,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 성장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상태바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 성장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 전석우
  • 승인 2023.12.06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는 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울진으로 새우랑 가자~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할인된 가격에 우수한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소개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는 사전 공모에서 선발된 ㈜울진바다소리의 자연산 홍새우와 손질 가자미를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과 함께 주문이 쇄도하여 동 시간대 구매율,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바다소리 김정무 대표는 “한울본부의 지원이 없었다면 오늘과 같은 매출 성과를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는 2020년도부터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을 돕기 위해 시작한 한울본부 대표 사업으로, 올해까지 총 32개 기업에 사업자지원사업비 약 10억 원을 지원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라며,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가 올해로 4년 차에 접어든 만큼 사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