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청년정책협의체, 새싹 청년 소통의 날 ‘고3 끝, 수고했닭’ 행사 운영
상태바
울진군 청년정책협의체, 새싹 청년 소통의 날 ‘고3 끝, 수고했닭’ 행사 운영
  • 전석우
  • 승인 2023.12.0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군수 손병복) 청년정책협의체 일자리분과(분과장 최수영)은 지난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새싹 청년 소통의 날’행사를 개최하였다.

울진군 청년정책협의체는 「울진군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19세부터 49세의 지역 청년 36명으로 구성된 거버넌스로 청년들의 참여와 교류 확대를 통한 청년 발전을 위해 각종 북콘서트, 실생활에 유용한 강의 개최, 해변정화를 위한 플로깅 등 다양한 활동으로 청년들의 사회활동 참여를 앞장서서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울원자력본부의 후원으로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또는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고3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울진고, 죽변고, 후포고 학생 50여 명이 참석했다. 멘토로는 손병복 울진군수, 울진 사랑의 교회 이성호 목사, 실용음악 학원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현철 원장이 참여하여 지역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특히 손병복 울진군수는 미래를 위한 명확한 목표 설정과 독서, 외국어 공부, 운동의 습관화를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성년이 될 학생들의 밝은 앞날을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