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구초 삼당분교장, 겨울맞이 1박 2일 가족 캠프
상태바
부구초 삼당분교장, 겨울맞이 1박 2일 가족 캠프
  • 전석우
  • 승인 2023.11.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구초등학교 삼당분교장(교장 도영진)은 삼당분교 교육 가족의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위해 17일~ 18일 울진 구수곡 자연 휴양림에서 1박 2일 가족 캠프를 운영하였다.

래더 볼, 제기차기, 풍선 터뜨리기, 가족 이어달리기, 투호 등 여러 종목이 진행된 가족 운동회에 각자 최선을 다해 참여한 덕분에 11월의 제법 쌀쌀한 날씨에도 추운 줄 모르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가족 운동회 후 이어진 보물찾기에 푹 빠진 가족들은 돌 밑을 들어보거나 나무 틈을 꼼꼼히 살펴보며 찾아낸 보물쪽지를 보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힘들게 찾은 보물쪽지를 다른 가족에게 양보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보였다.

모두 다 함께 모여 삼겹살, 소시지 등을 구워 먹으며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한 뒤에는 보물쪽지에 적힌 번호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이 이어졌다. 한 사람당 적어도 세 가지 이상의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된 선물 덕분에 참여한 가족 모두 양손 가득 선물을 받아 갔다.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느라 늦은 밤까지 함께 시간을 보낸 삼당분교 학부모들은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주신 덕분에 삼당분교장 교육 가족끼리 더 돈독한 사이가 되었다. 많은 준비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도영진 교장은 “다정한 삼당분교장 교육 가족들을 보니 무척 흐뭇하다. 삼당분교장 가족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면 좋겠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