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구초등학교, 교통안전 캠페인
상태바
부구초등학교, 교통안전 캠페인
  • 전석우
  • 승인 2023.11.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교통안전캠페인으로 안전한 학교 환경을 만들어요

부구초등학교(교장 도영진) 13일 오전 8시부터 30분간 교문 앞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녹색어머니회, 울진교육지원청, 울진교통장애인협회 등 다양한 지역 기관들이 적극 참여하여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교통문화 개선에 기여했다.

녹색어머니회에서는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제공하며, 울진교육지원청과 울진교통장애인협회는 교통안전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행사를 풍성하게 채웠다. 학생들은 보행 규칙 준수, 신호를 지키는 등의 교통안전 수칙을 배우고 안전한 교통문화의 필요성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었다.

6학년 ○○○학생은 “많은 분들이 우리들에게 교통안전지도를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교통안전수칙을 잘 지키면서 안전하게 학교를 다니겠다.”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도영진 교장은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손을 잡고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까지 모두가 안전한 교통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주었습니다.”라고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학교와 지역사회 간의 긴밀한 협조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등하굣길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학교 및 주변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을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