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직급별 맞춤형 직무역량 강화교육
상태바
울진군, 직급별 맞춤형 직무역량 강화교육
  • 전석우
  • 승인 2023.11.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변화, 열정 그리고 섬김으로 함께하는 혁신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6일~ 8일까지 3일간 해양레포츠센터에서 울진군청 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직급별 맞춤형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급별 역할 인식을 제고하고 직무 전문성 향상을 통해 군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전체 직원 800여 명 중 500여 명이 수료해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보였다.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교육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 5급 이상 공무원 대상‘간부 리더십 과정’▲6급 대상‘핵심 리더 양성’▲ 7급 대상‘정책 기획자 양성’▲ 8·9·공무직 대상‘실무역량 강화’ ▲ 신규 임용 과정 등 총 5개 과정으로 3일에 걸쳐 직급별 맞춤형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군수와 직원들이 울진군의 비전과 정책 방향에 대해 상호소통하고 직급별 역할을 재정립할 수 있는 군수님 특강도 함께 진행되어 일체된 모습으로 울진군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도 마련했다.

최근 신규 임용된 한 직원은 “교육을 통해 지향해야 할 역할에 대해 정립할 수 있었다”며“대민서비스 및 섬김행정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었고, 직급이 변화하듯 주기적으로 교육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만족을 표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직급별 맞춤형 교육으로 직급별 역할을 재정립하여 탄탄하고 유기적인 조직으로 군정 목표를 달성하고, 개인 역량을 증대시켜 직무 전문성을 향상하고 군정발전 및 섬김행정 실현을 위해 노력 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