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전국 무늬오징어 낚시대회 성공적 개최
상태바
울진군, 전국 무늬오징어 낚시대회 성공적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3.11.0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회 참가자 300여명… 지역경제 새로운 활력 불어 넣어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1월 1일과 2일 이틀간에 걸쳐 울진 오산항 일원에서 '제3회 무늬오징어 낚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울진군 낚시어선자율관리협회(회장 이종림)주관으로, 회원 선단 7척의 어선에 하루 71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이틀 동안 총 142명이 선수로 참가하였다.

울진군의 전폭적인 후원과 죽변조선소(야마리아필드스테프 김현용), 토로페도(박제현 대표), 울진반도낚시 등 여러 곳의 협찬으로 풍성한 대회가 되었다.

대회 운영은 개인 최대어 1마리의 무늬오징어 중량으로 순위가 결정되었으며, 1위는 상금 300만 원의 영예를 안은 제희진(강릉) 이프로호, 2위는 100만 원의 상금을 받은 김범기(평창) 마린셀라호, 3위는 50만 원의 상금을 받은 장재완(문경) 에이스호로 각각 결정되었다.

어촌경제 활성화와 해양레저 관광 기반 마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선수와 가족 300여 명이 울진을 방문,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으며 많은 효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되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대회가 안전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내년에는 보다 풍성한 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니 앞으로도 울진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