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상태바
울진군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울진투데이
  • 승인 2023.09.2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울진을 희망하며'

울진군의회(의장 임승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26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군부대를 위문했다.

울진군의회는 관내 노인요양원, 영신해밀홈, 인덕사랑마을 등 온정의 손길이 절실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생용품, 생활용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였으며, 입소자의 건강을 고려하여 입소자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시설 관계자를 통한 위문을 실시했다.

또한 관내 군부대도 위문하여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휴일, 밤낮 상관없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근무하는 군 장병의 노고를 격려했다.

군의회는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면서 시설 현황, 고충, 개선사항 등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입소자들을 내 가족처럼 성심껏 보살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원자재 가격 상승, 물가상승, 내수 경기 침체 등 각종 악재에도 불구하고 복지 현장 일선에서 성실히 일하는 종사자와 봉사자에 대한 따뜻한 격려도 잊지 않았다.

임승필 울진군의회 의장은 “물가상승과 경제위축으로 군민 모두가 힘겨운 상황이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어려운 이웃에게는 온정의 손길이 절실하다.”라면서 “울진군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나눔의 문화 정착에 앞장서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울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