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집수리 후원 봉사’ 활동
상태바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집수리 후원 봉사’ 활동
  • 울진투데이
  • 승인 2023.08.1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성호, 장신중)는 지난 16일 상습 침수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정에 ‘사랑의 집수리 후원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대상 가정은 고령의 노인과 장애인 남매로 구성된 기초생활수급자 가구로 적은 비에도 물이 집안으로 스며 들어와 방바닥까지 적시는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본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

후포면 청년회 회원과 후포면 자율방재단 단원 10여 명이 아침부터 모여 침수 방지 공사를 위한 시멘트, 블록, 벽돌 같은 공사 자재를 직접 산꼭대기까지 운반하며 가족들의 안전과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주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특별히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을 위해 후포 영신호 선주, 후포라이온스클럽,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이 후원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장성호 민간위원장은 “무더운 여름 땀이 쏟아지고 힘들지만 가족들이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서 마음이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장신중 후포면장은 “아침부터 모여 함께 도움을 준 회원들과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