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 23일까지 의원발의 조례안 11건 등 총 24개 안건 심의
상태바
울진군의회, 23일까지 의원발의 조례안 11건 등 총 24개 안건 심의
  • 울진투데이
  • 승인 2023.06.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의회(의장 임승필)는 6월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열리는 제267회 제1차 정례회의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였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2023년 군정주요업무보고 청취의 건」과 함께 황현철 의원이 대표발의한 「울진군의료원 운영 관련 행정사무조사 요구의 건」을 의결하고,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황현철)를 구성하였다.

또한 김정희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의회 위원회 실비 변상 조례안」 및 「울진군 부모학습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안순자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의회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및 「울진군 지역상품 우선구매에 관한 조례안」, 박영길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의회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및 「울진군의회 의원 행동강령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임동인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의회의원 공무국외출장규칙 일부개정규칙안」, 황현철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 의용소방대 지원에 관한 조례안」 및 「울진군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울진군의회 청원심사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김복남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 보호관찰 대상자 등에 대한 사회정착 지원 조례안」, 총 11건의 의원발의 조례안과 집행부로부터 접수된 「2022회계연도 결산안」 외 12건을 포함하여 전체 24건의 안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임승필 의장은 “상정된 조례안을 세심히 검토하여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2022회계연도 결산안 심사를 통해 목적에 맞게 예산이 효율적으로 집행되었는지 되짚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집행부에서는 정례회가 끝나고 이어질 행정사무조사에 성실한 자세로 임하여 울진군의료원이 군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