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경기장 현장 점검 '이상무'
상태바
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경기장 현장 점검 '이상무'
  • 전석우
  • 승인 2023.04.1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열 울진부군수, 안전체전을 위한 경기장 점검

울진군(군수 손병복)과 울진군체육회(회장 주성열)는 지난 11일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완벽한 준비를 위해 종목별 경기장 일제 점검을 실시했다.

윤태열 부군수와 주성열 체육회장은 대회기간 중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하고 관람객의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개폐회식 장소인 울진종합운동장과 종목별 경기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군은 도민체전을 앞두고 100억원을 투입해 경기장 개보수를 완료하였다. 종합운동장 주 경기장 트랙 교체, 잔디 교체, 주 경기장 공간개선, 전광판 제작 설치, 도로 및 인도 개보수, 야외화장실 개보수, 입구 게이트 설치, 20개소 경기장별 시설보수, 도색, 종합운동장 리모델링까지 완료하였다.

도내 23개 시·군에서 12,000명(선수 8,500 임원 3,500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4월 14일부터 37개 경기장에서 축구, 테니스, 야구, 농구 등 10개 종목이 사전경기로 진행되고, 본 경기는 21일부터 24일까지 육상, 배구, 배드민턴, 태권도 등 30개 종목에서 시·군간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친다.

경북 도내 군 최초 2번째로 12년 만에 울진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하나되는 화합울진 미래향한 경북체전’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며, 선수들의 안전과 환희와 감동, 열정으로 가득할 체육대회가 될 것이다.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은 “울진을 찾는 임원, 선수, 관람객을 위하여 안전한 경기장을 조성하여 안전체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윤태열 부군수는 “경기장별 빈틈없는 정비를 통해 모든 선수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