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 현판식
상태바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 현판식
  • 전석우
  • 승인 2022.12.1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두화)는 지난 15일 남울진문화복지센터에서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함께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 현판식을 개최했다.

‘주민자치센터’는 주민편의와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주민자치기능을 강화하여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도록 하기 위하여 읍․면에 설치된 각종 문화․복지․편익시설과 프로그램을 총칭한다.

이런 목적의 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하는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9월에 위원 모집공고를 거쳐 10월에 25명의 위원을 선정하였고, 11월 1일에 정식 출범하였다. 초대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의 임기는 2022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0월 31일까지 2년으로 지역의 봉사단체로서 주민자치와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활동할 계획이다.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 소재지는 남울진문화복지센터(후포면 삼율로 17) 1층 사무실로 주민 누구나 방문하여 주민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하여 토론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정두화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초대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무한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며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주민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서 후포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지역공동체 형성의 구심점 역할을 다할테니, 주민들께서는 위원회가 모범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격려와 더불어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