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목공동호회 재능나눔으로 이웃에 사랑 전해
상태바
한울본부, 목공동호회 재능나눔으로 이웃에 사랑 전해
  • 전석우
  • 승인 2020.10.1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울본부 목공동호회 ‘금강송공방’, 지역 어르신 위한 원목가구 직접 만들어 기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목공동호회 ‘금강송공방(회장 조명현)’ 회원들은 15일 북면 나곡2리 마을회관에 AV거실장 1세트, 실내용 수납벤치 1개 등 손수 제작한 맞춤형 원목가구를 기부했다.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위해 모인 금강송공방 회원들은 작년 연말부터 계획을 세운 뒤 지난 2월부터 9월까지 공방에 모여 원목 재료를 재단·가공해서 견고하고 안전한 가구를 땀 흘려 만들었다.

낡고 오래된 AV거실장은 원목 중에서도 고급스럽고 단단하다고 평가되는 멀바우 원목을 사용해 튼튼하게 만들어 바꾸어드렸으며, 다리가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수납기능을 겸비한 실내용 벤치의자도 제작해 전달드렸다.

조명현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견고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진 맞춤형 원목가구로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재능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나눔문화 가치 확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들어 세 번째인 한울본부 목공동호회 ‘금강송공방’의 재능나눔은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