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 의정회와 간담회 개최
상태바
울진군의회, 의정회와 간담회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1.09.15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의회(의장 장선용)는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울진군의정회(회장 주광진)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과 ‘방역대책 현황’, ‘제250회 울진군의회 임시회 개최사항’ 등 군민들의 안정적인 생활과 지역현안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의정회 회원들은 울진군 도시계획재정비시 주민의견 수렴 등 개선 필요성과 군청사 신축 기금조성에 따른 청사신축 신중요구 의견제시,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에 대한 대책 강구, 각종 공사추진에 따른 주민피해 신속대처 등 민원해소 촉구,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 시 편의제공 및 발생정보 신속전달로 군민들의 불편해소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또, 군의회가 보다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추진하여 군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집행부를 견제하고 조정하는 역할을 요청하고 당부하였으며, 현재 관내 현안으로 대두되고 있는 국립공원 지정, 골프장 조성, 경찰서 이전부지 조성 등 관련사항에 대해서는 군민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여 행정의 신뢰 제고를 도모해줄 것을 강하게 요청하기도 했다.

현직 의원들은 “선배 의원들이 쌓은 의정터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지역발전을 위해서 더욱더 노력하고 군민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의정회 회원들의 고언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