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죽변면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온라인 운영
상태바
울진군 죽변면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온라인 운영
  • 전석우
  • 승인 2021.09.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죽변도서관은 지난 2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 ‘2021 문화가 있는 날’행사를 비대면으로 운영한 가운데 군민들의 높은 참여로 9월~11월에도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9월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이현 작가의‘동화가 탄생하기까지와 작가가 되기까지’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며, 10월에는‘광고는 15초 드라머다’를 주제로 안창회 대표(캣치크리에이티브솔루션)와 매화면복지회관에서 직접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11월에는‘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기’를 주제로 황영미 작가와의 만남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울진군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9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은 온라인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죽변면도서관(☎054-782-187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죽변면도서관에서는 9월‘독서의 달’을 맞이해 작가와의 북토크 및 그림책전시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문화가 있는 날을 활성화 할 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이성우 죽변면도서관장은“하반기 작가와의 만남도 ZOOM을 이용한 비대면으로 운영할 예정이니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