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상반기 베스트 친절공무원 2명 선정
상태바
울진군, 상반기 베스트 친절공무원 2명 선정
  • 전석우
  • 승인 2021.08.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회복지과 장동기 주무관, 죽변면 산업팀 황성훈 주무관 등 2명 선정
사회복지과 장동기 주무관(왼쪽.복지7급)과, 죽변면 산업팀 황성훈 주무관(오른쪽.행정8급)

울진군은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타의 모범이 된 공무원 2명을 ‘2021년 상반기 베스트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이번 베스트 친절공무원으로는  사회복지과 장동기 주무관(복지7급)과, 죽변면 산업팀 황성훈 주무관(행정8급)이 선정됐다.

이번 베스트 친절공무원은 청사 내 비치된 친절 카드함과 울진군청 홈페이지 내 ‘칭찬합니다’를 통해 민원인의 추천을 받은 직원을 대상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하였다.

이번에 선정된 직원은 ▷노인복지업무를 담당하며 관내 어르신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친절하게 상담하고 해결해 준 사회복지과 장동기 주무관(복지7급) ▷죽변면 산업팀에서 근무하면서 군민들의 민원사항을 항상 성실한 태도로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해온 죽변면사무소 황성훈 주무관(행정8급)이다.

군은 선정자들에게 근무성적평정 실적가점 등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우리 지역에 친절문화가 뿌리 내리기 위해서는 공직사회가 먼저 솔선수범해야 하는데 꾸준하게 친절운동을 추진한 결과 울진군 공직자들의 몸과 마음에 친절이 점점 베어들고 있다”며 “내년에도 군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친절․소통행정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