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에서 개최된 전국 여자 야구대회 '성료'
상태바
울진에서 개최된 전국 여자 야구대회 '성료'
  • 전석우
  • 승인 2021.07.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 레이디스 여자야구단, 우승 차지

울진군이 주최한 전국 여자야구대회가 죽변야구장 등 2개 구장에서 지난 3일부터 주말 4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1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울진군과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여자야구연맹, 경북야구소프트볼협회, 울진군야구소프트볼협회, 울진군체육회가 공동 주관해 열렸다.

대회는 27개 팀의 여자야구단 선수 600여명이 참가하여 평소 훈련을 통해 쌓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가운데 대전에 연고를 둔 레이디스 여자야구단이 우승을 차지하였다.

울진군은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치러지는 대회였던 만큼 선수와 관계자 전원 코로나19 검사결과를 제출토록 하였다.

경기 필수인원 외 불필요한 인원 동원 최소화, 부대행사 생략 등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역관리에 철저를 기하였다.

또한, 대회기간 중 울진군은 야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으며, 관계자들의 헌신적인 경기운영과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 그리고 위생업소의 질 높은 서비스가 더해져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모든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아무런 사고 없이 팀의 명예를 걸고 좋은 경기를 펼쳐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종식 이후 급증할 체육인구 수요를 위해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쳐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