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근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1.06.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근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영술)는 지난 4일,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회의에서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새로운 임기 시작을 맞이하여 이은용 위원과 김영술 면장을 공동위원장으로 선출한 후, 새로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회의가 끝난 후 2021년도 근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민관협력 특화사업인 '우리동네 멋쟁이 지원사업'(자켓 및 티셔츠)과 '희망꾸러미 지원 사업(칼국수,휴지,두유,샴푸세트)' 등의 일환으로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지원하였다.

또한 집수리 대상 가구는 3가구 중 2가구를 선정하는 것이었으나, 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회비를 모아 3가구 모두 지원해 주기로 심의․결정하였다.

김영술 근남면장은 “희망꾸러미 나눔 사업을 시작으로 근남면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며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더불어 행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자원 발굴과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은용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활동이 일상화되고 있는 만큼, 저소득층에게는 이 시기가 더 외롭고 힘든 시간"이라며 "우리동네 멋쟁이 지원 사업과 희망꾸러미로 용기를 얻어 코로나19 극복에 큰 힘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