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가정의 달' 맞이 3개 부문 공모전 성료
상태바
한울본부, '가정의 달' 맞이 3개 부문 공모전 성료
  • 전석우
  • 승인 2021.06.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 사랑을 가득 담은 그림과 편지로 행복한 5월 마무리

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우리 가족 사랑 그림 공모전’, ‘사랑愛 배우자 응원 편지쓰기 공모전’,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울진군 초등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한 ‘우리 가족 사랑 그림 공모전’에는 대상 인원보다 많은 225명의 학생이 신청하는 등 지역 내 큰 관심을 끌었다. 그림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은 한울본부가 제공한 화구를 활용해 가족과의 행복한 일상을 그렸다. 한울본부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 2점 등 총 32점을 선정해 시상했다.

‘사랑愛 배우자 편지쓰기 공모전’에는 울진군 기혼자 99명이 참여했다. 한울본부는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200자 내외의 응원 편지를 손편지로 변환해 해당 배우자에게 우편을 통해 전달하고, 심사를 거쳐 우수상 5명 등 총 35명을 선정해 부상을 제공했다.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는 울진군 소재 초등학교 전교생 약 1,800여 명을 대상으로 시행했다. 학생들은 한울본부에서 특별제작한 편지지에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5월 8일 어버이날에 맞춰 편지를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5월 한 달간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행복을 더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약 700만 원 상당의 상금 전액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