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막식,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
상태바
울진군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막식,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
  • 전석우
  • 승인 2021.05.3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제1회 울진군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가 지난 29일 울진군청소년수련관에서 무관중,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한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는 울진청소년지킴이(회장 전종식)가 주관하고, 울진군, 경상북도, 여성가족부에서 후원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함께라서 더 즐거운 우리'란 주제로 댄스, 노래, 비공연 동아리소개 등 9개팀 52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공연을 펼쳤다. 개막식을 축하하기 위해 김천시, 영천시의 공연 팀의 축하 영상과 댄스공연도 송출되어, 온라인을 통해 다른 지역의 청소년들도 함께 교류하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개막식의 유튜브 영상 재생횟수 2,040회, 최대 동시 시청자 수 90여명으로, 실시간 채팅과 깜짝 이벤트인 삼행시 짓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참가동아리 별로 별도 대기 공간 마련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여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운영됐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군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마음을 유튜브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확 씻어버리고, 코로나를 극복 할 수 있는 좋은 에너지 충전소가 되기를 바라며, 빨리 코로나로부터 벗어나 함께 소리 지르며, 응원할 날을 기대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며 행사장에 직접 방문,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울진군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이번 개막식을 시작으로 5회차까지 진행하며, 다음 2회차 행사는 오는 7월10일(토)에 '울진청소년지킴이' 채널을 통해 청소년들의 숨은 끼를 발휘하는 공연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2회차 공연에 참여하기 원하는 청소년 동아리, 개인, 단체의 경우, 7월 2일(금)까지 신청하면 되며, 궁금한 내용이나 자세한 사항은 사회복지과 보육청소년팀(☎054-789-6704)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