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마린CC, 6월부터 클럽하우스와 골프텔 착공 계획
상태바
울진마린CC, 6월부터 클럽하우스와 골프텔 착공 계획
  • 전석우
  • 승인 2021.04.2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진군, (주)비앤지와 울진마린CC 관리운영 위수탁 계약 체결
- 2022년 5월 개장 목표

울진군은 울진마린CC 관리운영을 위하여 26일 전찬걸 군수, 김정희 부의장, 수탁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비앤지와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

군은 전문적인 관리운영을 위하여 지난 1월 울진마린CC 관리위탁운영 제안공모를 통해 ㈜비앤지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여러차례 협상과정을 거쳐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비앤지는 포항문화방송(주), ㈜다마텍엔지니어링, 보문개발(주)이 SPC(특수목적법인)로 설립한 회사이다.

이번 위수탁 계약은 울진마린CC 관리운영을 위하여 클럽하우스와 골프텔 건축에 145억 원을 투자하여 울진군에 기부 채납하며, 위탁료는 연간 7억 5천만 원이고, 위탁기간은 11년으로, 1회에 한하여 재계약 할 수 있는 조건이다.

또한, 울진군은 ㈜비앤지와 협상과정에서 지역주민 우선 채용, 지역 농수산물 사용, 지역 특산물 판매점 운영, 장학금 지급, 지역주민 주중·주말 그린피 20%할인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것을 협상하였다. 특히 계약서에 제소 전 화해조서를 제출하도록 명시하여 위탁기간과 위탁기간 만료 후 법적 소송으로 인한 분쟁을 해소하도록 했다.

㈜비앤지는 내년 5월 울진마린CC 개장을 목표로 계약과 동시에 골프장 관리를 시작하며, 오는 6월 클럽하우스와 골프텔을 착공할 계획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마린CC와 지역관광을 결합한 관광상품 개발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로 친절 울진군의 이미지 제고에도 노력해 달라”고 수탁사에 당부하고, “지역의 인구증가와 일자리창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