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3월부터 국공립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도입
상태바
울진군, 3월부터 국공립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도입
  • 전석우
  • 승인 2021.02.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회계관리시스템 본격 사용 전 핵심기능 소개 교육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5일 울진군청소년수련관 전산교육장에서 국공립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직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KEB하나은행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온앤온 정보시스템 노성순 센터장으로부터 오는 3월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 어린이집원장과 보육교직원에게 사용자등록, 예산관리 등의 핵심기능을 소개하는 것으로 진행이 되었다.

교육에 참석한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직원은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사용이 정착되면 업무효율성이 높아지고 회계업무에 대한 부담이 감소되어 아동들의 보육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을 주관한 온앤온정보시스템 노성순 센터장은 “어린이집회계관리시스템을 사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유선상담 및 원격지원을 통해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정대교 사회복지과장은 “국공립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운영으로 어린이집운영 효율성과 회계업무의 편의성 제고, 투명성 강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향후 직장・민간・가정 어린이집에도 회계시스템을 확대 보급하여 회계투명성을 확보함으로써 보육아동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