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바지게시장 '온라인 장보기' 개시
상태바
울진바지게시장 '온라인 장보기' 개시
  • 전석우
  • 승인 2021.01.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지게몰닷컴’을 통해 인터넷 쇼핑 가능

울진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울진바지게시장’이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울진바지게시장 온라인쇼핑몰 ‘바지게몰닷컴’(http://054mall.com/)은 소비자가 전통시장에서 파는 상품을 주문하면 울진 관내 주민에게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에 받아볼 수 있다.

또, 자주 이용하는 우수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행사·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울진바지게시장)를 통해 적극 소통하고 있다.

바지게몰닷컴은 건어물, 수산물, 과일, 반찬, 떡, 곡물 등 실제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선하고 저렴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울진 고포 돌미역, 울진 대게 등 지역 대표 특산물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다음, 네이버, 구글 등 포털에서 ‘바지게몰닷컴’을 검색하고 054MALL을 클릭하면 된다. 울진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바지게몰닷컴’에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바지게몰닷컴 콜센터(☎054-783-2988)를 이용하면 된다.

최선광 일자리경제과장은 “지역 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싱싱한 현지 특산물과 토산품 등의 인터넷 구매를 통해, 집에서도 고향의 5일장 정취를 느껴보기 바란다” 며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