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가 '한걸음 먼저'
상태바
울진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가 '한걸음 먼저'
  • 전석우
  • 승인 2021.01.1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남병훈)은 학교 업무 경감을 위해 신설된 학교지원센터에 대한 정보를 담은 ‘학교지원센터 사용설명서’를 제작해 배부하는 한편 우수한 인재 발굴을 위해 한걸음 먼저 다가서는 인력풀 구축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학교지원센터 이용 길라잡이인 ‘학교지원센터 사용설명서’는 학교의 긴급 요청 사항에 대해 ‘24시간 이내 업무처리’, 만족할 때까지 ‘무한 감동 서비스’, 담당 학교 지정 및 정기·수시 현장 소통을 통한 ‘찾아가는 서비스’, 업무 지속 발굴을 통한 ‘보다 더 나은 서비스’라는 지원 약속을 밝혔으며, 또한 관내 학교에 배부해 교직원에 학교지원센터 소개 및 주요 업무, 지원신청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방과후학교 강사, 초등돌봄교실 프로그램 위탁강사, 기간제 교원 등 학교에서 필요한 지역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영입하기 위해 관내 대로변과 다중 이용 시설에 인력풀 구축 홍보 현수막을 설치하였다. 현수막의 QR코드를 통해 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인력풀 신청 절차에 대한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남병훈 교육장은 “학교지원센터와 학교 현장의 교사들이 소통하고 협력하여 ‘선생님을 아이들 곁으로’라는 가치 실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