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학·엄지연씨, 울진군 올해의 'MVP' 공무원에 뽑혀
상태바
지승학·엄지연씨, 울진군 올해의 'MVP' 공무원에 뽑혀
  • 전석우
  • 승인 2020.12.3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자리경제과 김상준 주무관과 행정지원과 박근영 주무관은 시책유공 공무원으로 선정
- 창의적, 적극적 업무 추진 직원 격려로 일하는 분위기 조성 기대

올해 울진군 MVP 공무원에 해양수산과 지승학 주무관과, 도시새마을과 엄지연 주무관이 선정됐다.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군정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무원을 대상으로 남녀 MVP 2명과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 2명 총 4명을 '2020년 울진군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으로 선발했다.

유공 공무원 선발은 ‘소통행정, 현장군정, 비전울진’의 군정 운영 방향을 바탕으로 친절 울진을 위한 이미지 제고와 창의적,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한 직원들을 격려함으로써 사기진작과 일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올해 처음으로 시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시책추진 MVP 공무원은 국도비 확보와 공모사업 선정과 군 재정 절감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MVP 공무원(남)으로 선정된 해양수산과 지승학 주무관은 2020~2021년 연이어 어촌뉴딜 300 공모사업에 선정됨으로써 국도비 총 198억원을 확보하였다.

MVP 공무원(여) 도시새마을과 엄지연 주무관은 죽변면 도시재생뉴딜사업을 비롯한 공모사업 총 4건에 국도비 총 114억원을 확보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또, 일자리경제과 김상준 주무관과 행정지원과 박근영 주무관 등 2명은 각각 울진사랑카드 활성화와 군민 친절운동 확산에 노력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전찬걸 군수는 “올 한해 코로나19라는 유래 없는 재난상황 속에서도 울진군 공직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바 업무를 열심히 해주어서 각종 평가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등 많은 군정 성과를 이룬 한 해였다”며 “내년에도 모든 공직자들이 적극적인 마인드와 혁신의 자세로 군민과 함께 여는 미래울진 건설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