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종료
상태바
울진군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종료
  • 전석우
  • 승인 2020.12.3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년 프로그램은 2월 운영 예정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020년도 울진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과 프로그램 일정을 모두 마치고 내년도 사업 준비를 위해 방학에 들어간다.

관내 청소년들의 자기계발 및 특기·적성 향상을 위한 주말 프로그램은 관내 청소년 236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무사히 진행되었다.

2020년 특기·적성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휴관 등으로 겨울방학 및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참가 청소년의 안전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강의실 소독, 발열체크,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과 정원 수를 축소하여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했다.

또한, 12월에는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를 차단·정화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에어샤워’를 설치하여 코로나19 장기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2021년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은 관내 학교의 학사일정을 고려하여 교육과 돌봄 공백이 생기는 2월에 운영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청 홈페이지 및 문자발송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청소년수련관은 방학기간동안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위원들의 정책을 반영한「자율학습 공간 및 동아리 모임 공간 마련공사」등으로 새로워진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찬걸 군수는“내년에도 지역 청소년들이 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해 자신의 적성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미래의 꿈을 키우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